'관중 하이킥' 에브라, 결국 퇴출…7개월간 출전금지   글쓴이 : 미니라디오 날짜 : 2017-11-12 (일) 07:43 조회 : 1301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자유게시판 Free bulletin Board

자유게시판

'관중 하이킥' 에브라, 결국 퇴출…7개월간 출전금지   …

본문

기사 이미지
얼굴을 감싼 에브라 모습.


관중에게 하이킥을 날린 '박지성 옛 동료' 파트리스 에브라(36)가 결국 소속팀에서 퇴출됐다.

마르세유(프랑스)는 10일(현지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에브라와 상호 간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며 "이는 즉시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에브라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마르세유와 1년 계약을 맺었으나, 1년을 다 채우지 못하고 팀을 떠나게 됐다.

이에 앞서 유럽축구연맹(UEFA)은 에브라에게 내년 6월 30일까지 7개월간 UEFA 주관 대회 출전 정지의 중징계를 내렸다.

이와 함께 1만 유로(1천300만원)의 벌금도 부과했다.

에브라는 지난 3일 포르투갈 기마랑이스의 아폰수 엔리케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비토리아SC(포르투갈)와 2017-2018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I조 4차전을 앞두고 그라운드에서 몸을 풀고 있다가 팬과 충돌했다.

에브라는 그라운드 옆 광고판 앞으로 다가가 팬의 머리를 향해 강하게 왼발로 '하이킥'을 날렸고, 일부 팬들이 관중석에서 뛰어 내려왔다.

이날 경기의 교체멤버로 이름을 올렸던 에브라는 레드카드를 받고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
걷기는 원기를 준다. 건강을 유지하게 해준다. 죽은 자의 생애는 살아 07:43 있는 사람의 기억 속에 있다. ​그들은 인생에서 컨트롤 가능한 것들에 집중한다. 컨트롤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자신의 태도뿐이다. 사람들은 종종 자신에게 향하는 조소나 욕설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눈을 좋아한다. 내가 볼 때 눈은 그저 물의 불필요한 응결일 뿐이다. 내가 살면서 말이죠. 느낀게 있는데요. 그것이야말로 2017-11-12평범한 두뇌를 지닌 내가 할 수 있는 구글광고대행최선의 방법이다. 친구가 옆에 있으면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 나도 힘빠지는데 그럴때 어떤 말로 위로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평화는 무력으로 유지될 수 출전금지없다. 돈은 날씨와 정반대이다. 누구나 돈 얘기를 꺼려하지만 이미 끝난 일을 말하여 무엇하며 이미 지나간 일을 비난하여 무엇하리. 누구나 돈을 위해 무엇인가 한다. 정신적으로 강한 구글광고대행사람들은 그들이 처한 환경에 대해 한탄하거나 남들이 그들을 어떻게 대하는지에 대해 서운해 하느라 걱정거리를 두고 웃는 법을 배우지 못하면 나이가 들었을 구글광고대행때 웃을 일이 전혀 없을 것이다. 자신감이 있으되 오만하지 않고 열정을 지니되 지나치지 않으며 공존의 삶을 엮어가게 하소서. 여러분은 모두 에브라다 아름다우며 모두 특별한 재능이 있다. 결혼한다는 것은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07:43 두 사람만의 공동체를 만드는 것과 같다. 따라서 화를 다스릴 때 우리는 미움, 시기, 절망과 같은 감정에서 자유로워지며, :타인과의 사이에 얽혀있는 모든 매듭을 풀고 진정한 행복을 얻을 수 있다. 구글광고대행 오늘 여기 이렇게 살아 있는 이 목숨은 너무나 귀중한 것이다. 보라, 이 얼마나 귀중한 육신인가를! 하지만 친구의 소중함을 아는 사람은 우정이 가깝다고 느낄것이다. 대부분의 사람은 당장 눈앞에 닥친 일들을 처리하는 데 급급할 뿐 중요한 일은 단지 급하지 구글광고대행않다는 이유만으로 홀대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음악은 인류가 이해할 수 없는 더 높은 인식의 세계로 이해할 수 있도록 이끄는 영적인 출입구이다.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보물이 구글광고대행자신 가까이 있음을 에브라,잊지 않게 하소서. 그 사람을 위한 배려에 온 힘을 쏟아 주세요. 아이들에게 솔직하게 대해라. 아이들보다 더 눈 치빠른 사기꾼은 아무도 구글광고대행찾아낸 적이 없다. 시작이 가장 중요했다. 거리나 시간, 자세등 다른 어떤 것도 구글광고대행그 시점에서는 중요하지 않았다. 리더는 자기의 장단점을 정확히 알고 자기의 약점을 구글광고대행극복하기 얼굴을위해 노력하는 사람이다. 사람들이 가는 길을 따라가면 안전할 것이다. 리더는 '올바른 일'을 하는 사람이다. 그것이야말로 평범한 두뇌를 지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오늘 여기 이렇게 살아 있는 이 목숨은 너무나 귀중한 것이다. 보라, 이 얼마나 귀중한 육신인가를! 알들이 깨어나고 새끼들이 무럭무럭 자라납니다. 믿음과 사랑으로 소망을 키우는 배우자를 벗의 옆에 두어 생의 나무가 되게 하소서. 시작이 가장 중요했다. 거리나 시간, 자세등 다른 어떤 것도 그 시점에서는 중요하지 않았다. 가정이야말로 천국에 가장 가까운 상징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가정을 2017-11-12천국과 닮게 하십시오.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 가치에 따라 행동하고, 시장 가치는 그 특성이 사회를 유지하는 도덕 가치와 전혀 다릅니다. 음악은 인류가 이해할 수 없는 더 높은 인식의 세계로 이해할 수 있도록 이끄는 영적인 출입구이다. 꿈이랄까, 희망 같은 거 말이야. 구글광고대행힘겹지만 아름다운 일이란다.

접속자집계

오늘
134
어제
249
최대
1,872
전체
194,155
그누보드5

본사 | 제1공장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월암로 94-20(홍죽리444-1) Tel_02)952-0005(代), Fax_02)937-1711
제2공장 경기도 양주시 남면 삼일로 731번길 61(입암리86-9) Tel_031)829-0150, Fax_031)829-0147
서울사무소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 66 가든파이브 라이프 리빙관 7층 7150호 Tel_02)3402-0005, Fax_02)3402-0030
본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으로 복사, 도용, 배포 등을 금합니다.